THE BEST SIDE OF 인천립카페

The best Side of 인천립카페

The best Side of 인천립카페

Blog Article

구불구불한 커브 길을 올라가다가 카페의 모습을 보고 숨겨진 문명을 발견한 듯 놀랐다. 사실 천안과 공주의 경계에 있어 천안에서 오기에도 어렵지 않다.

티 전문 카페답게 커피 메뉴는 판매하지 않는다. 사장님께 가장 자신있는 메뉴를 물어보니 스위트 블렌딩 티를 추천했다.

공간이 널찍해서 테이블 사이 거리가 여유로운 점은 마음에 들었다. 아마도 밤에 오면 조금 더 분위기 있지 않을까 싶었다. 대전의 유일한 명소(...) 성심당 본점과 가까우니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겸사겸사 들르기 좋을 듯.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부산립까페, 립카페부산, 부산립카페, 서면헤븐, 울산립카페,경남립카페, 창원립카페 

황톳길에는 울창한 나무들이 그늘을 이루고 있어 나무들이 배출하는 피톤치드와 황토에서 나오는 미생물을 품은 효소들이 몸의 순환작용을 도와주기도 해서 건강하고 상쾌한 기운을 몸속 가득 채울 수 있답니다.

은은한 조명이 매력 있어 해 지고 밤에 가면 더 멋있을 것 같다. 재즈 라운지 느낌이 나는 만큼 와인이나 간단한 칵테일 같은 주류 메뉴가 더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다. 땅콩 크림이 들어가는 시그니처 메뉴 커널라떼는 내 입맛에는 조금 느끼해 아쉬웠다. 

통유리를 통해 드는 햇살이 참 좋아요. 이름처럼 서정적이고 구석구석 예쁜 공간이랍니다.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공간으로 곳곳에 멋진 디테일이 립카페 가득합니다. 커피도 커피지만 달콤한 사과와 치즈의 조화가 훌륭한 애플치즈무스를 꼭 드셔보세요.

 어렸을 대전립카페 때 이런 집에서 벽난로 틀고 칠면조 구이 먹었던 것 같은 기억 립카페 조작 제대로다. 커피와 디저트 메뉴가 다양한 편이지만, 점심 식사로 내슈빌 핫치킨 인천립카페 버거를 주문했다. 이거 진짜 자극적인 미국 맛 그 자체. 양이나 구성에 비해 가격이 좀 센 것 같긴 했지만 어쨌든 맛은 인정. 커피를 곁들일 맛은 아니라 무조건 버맥 추천한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우리동네 숨은 카페는 어디일까? 동네에 나만 알고 싶은 인생카페가 있다면 지금 바로 댓글로 제보를 부탁드린다. 맛있는 것은 함께해야 더 맛있으니까. 또 함께 가면 더 멀리 갈 수 있으니까.

밭만큼이나 베이커리도 완벽하게 갖춰져있다. 그 중 얼그레이 화이트초콜릿 케이크를 추천한다. 얼그레이의 풍미가 제대로 살아있어 향긋하다.

공주의 특산품은 무엇이던가. 바로 알밤이다. 그렇다면 알밤을 가장 편하게 먹는 방법은? 충청남도 공주에 위치한 카페 ‘휘연’에서는 공주 지역의 알밤으로 만든 시그니처 음료를 즐길 서울립카페 수 있다.

Report this page